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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누구니?” 드라마 영화는 오랫동안 정체성 문제에 매료되어 왔지만 배리 젠킨스처럼 웅변과 가슴 아픈 아름다움으로 거의 탐구되지 않았습니다. Moonlight는 2016년의 필수 미국 영화 중 하나입니다. “Moonlight”는 캐릭터 작품에 서정적이고 깊이 기초된 영화로, 숨이 막힐 정도로 균형 잡힌 행동입니다. 그것은 정체성, 성, 가족, 그리고 무엇보다도 남성성에 관한 보편적인 주제를 다루는 것처럼 자신의 성격에 완전히 초점을 맞춘 희귀 영화 제작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설교 나 도덕적이지 않습니다. 깊고 복잡한 테마가 캐릭터를 통해 가장 먼저 반영되는 영화입니다. Jenkins의 영화는 비평가가 그 단어를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의 모든 측면에 대해 확신합니다. 모든 공연, 모든 샷 선택, 모든 음악, 라이브 환경 등 모든 단계에서 잘못된 조치를 취하지 않는 드문 영화 중 하나입니다.

"Moonlight"의 주인공은 미국에서 젊은 흑인 남성이 제시 한 방식대로 갈등하고 유동적 인 남성 성을 반영합니다. 이 영화는 “작은”,“Chiron”,“Black”의 세 장으로 나뉩니다. 이 세 이름은 어린 시절부터 청소년기부터 성인기까지 우리가 따라온 동일한 인물을 나타냅니다. 그는 세상에서 자신의 위치를 ​​알아내는 데 어려움을 겪는 소년이자 남자이며, 세 명의 별개의 배우가 연기하는 캐릭터에 의해 표현됩니다. 영화는 키론을 소년으로 시작하는데, 그의 괴롭힘에 의해 “작은”(Alex R. Hibbert)이라고 불린다. 우리는이 어린 소년을 만나 그를 때리고 싶어 하는 아이들에게서 기숙사 아파트에 숨기려고 노력합니다. 현지 마약 상인 인 Juan (Mahershala Ali , 경력 최고 일을 하고 있음)은 거의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Juan은 아이를 데리고 나가서 자신의 자리로 데려와 파트너 인 Teresa (Janelle Monáe)를 만납니다. 이 임시 가족을 거의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의 아빠는 사라졌고 그의 어머니 폴라 (나오미 해리스)는 Juan의 최고의 고객 중 하나입니다. 후안은 아버지의 인물이 되었지만, 이 관계는 예전보다 더 예측 가능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Juan은 Chiron에서 좋은 것을 보고 집 생활을 망치는 제품을 제공하더라도이 조용한 소년을 돕고 싶어 합니다.

이 영화는 십 대 때 키론으로 뛰어들어 더 강렬한 따돌림과 성에 대한 질문을 다룬다. 모두가 자고 있다고 주장하는 년이며 Chiron (현재 Ashton Sanders가 연기)과 같은 젊은이가 자신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특히 평범한 가정생활의 모든 유사성이 사라졌습니다. 그는 말 그대로 아무것도 없으며, 친구 케빈 ( 이 시대 Jharrel Jerome 이 연기 한)의 친절 이 그를 위로해줍니다. 그러나 청년들이 폭력이 기분을 좋게 만들거나 적응할 수 있는 것에 대한 해답이라고 생각할 때, 동정심이 심하게 부족한 시기와 장소, 나이로 바뀌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젊은이 인 Chiron을 만나 Trevante Rhodes의 놀라운 미묘함을 연주했습니다. Kevin (현재 안드레 홀랜드가 “The Knick”으로 연기)은 매우 다른 Chiron에 손을 뻗으며 영화의 주제는 독백이나 무 중계 멜로드라마 없이 놀랍도록 감정적으로 공명적인 방식으로 통합됩니다. 어떤 의미에서, "Moonlight"는 종종 사회가 간과하는 소년에 관한 다가오는 이야기입니다. 밤.
Hibbert / Sanders / Rhodes의 Chiron을 구성하는 공연의 트리오는 Jenkins에 의해 완벽하게 보정되어 서로를 모방하지 않고 성장을 표현하도록 지시합니다. 우리는 키론의 슬픈 눈을 남자로 키론에 반영한 소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달빛”은 특히 같은 인물을 연기하는 세 명의 배우가 쉽게 에피소드를 느낄 수 있었지만 그 점에서 결코 흔들리지 않는 정도가 놀랍습니다. Jenkins의 앙상블 작업은 캐스트가 자주 변경되는 것처럼 장마다 일관성을 만듭니다. 젠킨스는 또한 해리와 알리로부터 키론의 삶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두 사람을 연기하면서 큰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Jenkins와 그의 기술 팀은 우리가 자주 보지 않는 방식으로 마이애미를 촬영합니다. 특히 그 설정을 훌륭하게 사용합니다. 특히 물과 해변이 현실 세계의 문제에서 벗어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달빛"은 얼굴에 관한 영화입니다. 키론의 눈은 이 젊은이가 표현하는 법을 배우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는 젊고, 흑인이며, 게이이고, 가난하고, 친구가 거의 없습니다. 그는 세상에서 보이지 않는 것에서 문자 그대로 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입니다. 영화의 기억에 남는 많은 대화 교환 (Tarell McCraney의 연극에서 적응 한 Jenkins가 쓴) 중 하나에서 Chiron은 인생에서 너무 많이 울면서 단순히 액체로 바뀌고 바다로 굴러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Moonlight"에는 기억에 남는 대화가 있지만, 실제로 공명하는 것은 말하지 않은 것입니다. 다른 아이가 왜 그를 나쁜 단어라고 부르는지 아이가 물어보면 도덕적으로 복잡한 아버지 모습입니다. 관계가 조금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는 두 젊은이 사이의 긴장된 시선이지만 사회는 그들에게 그것을 표현할 말을 주지 않았다. Jenkins는 그가 토대를 쌓았다는 것을 알고 배우를 신뢰하며 극적 추력을 제공하기 위해 말하지 않은 것의 감정을 허용하는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 있습니다. “문라이트”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Jenkins는 우리를 형성하고, 궤도를 바꾸고, 우리를 누구로 만드는 것이 인간 연결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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