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마미아"를 좋아한다면! 2008년 영화를 다시 보니 Mamma Mia! 여기 다시 간다(맘마미아 속편 2)는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맘마미아 속편은 더 많은 캐스팅, 더 긴 러닝 타임, 추가 서브 플로트 및 추가 로맨틱 얽힘으로 다양한 볼거리가 추가되었습니다. 하지만 왠지, 맘마미아 전편보다 더 공허함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다시 한번 ABBA의 음악에서 영감을 얻어 그림 같은 그리스 섬인 두 번째 Mamma Mia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어느 시점에서, 특히 엉뚱한 뮤지컬 수 중에, 나는“지금은 너무 불편하다”라고 메모했습니다. 그러 나이 노래와 춤의 사치품에 대한 구피가 불완전하지만 부분적으로 요점이며 이론적으로 그 매력의 원천이기도 하며 반복적이고 피곤해집니다.
오리지널 영화에서 타이틀 곡을 연주하는 바지 나 피어스 브로스넌 (Pierce Brosnan) 에게 그녀의 노래“승자가 다 가져옵니다”의 정서적 깊이에 영향을 미치는 Meryl Streep 의 전염병 기쁨은 단 한순간도 아닙니다. 그 줄을 따라 Streep이 그녀의 장난스럽고 음악적 측면을 다시 보여주기를 기대한다면 실망할 것입니다. 그녀는 영화의 마케팅 자료에서 눈에 띄는 존재에도 불구하고 간신히 그 안에 있습니다.
Streep의 자유로운 영혼 Donna가 죽었 기 때문에 영화가 시작될 때 배우지 만 그녀의 존재는 모든 곳에서 울퉁불퉁하게 느껴집니다. 그녀의 딸인 소피 (아만다 사이 프리드)는 첫 번째 영화가 열렸던 목가적인 (그리고 가상의) 그리스 섬 칼로 카이리 섬에서 엄마가 운영하던 여관을 재개하고 있습니다. 작가 감독 인 Ol Parker (“Best Exotic Marigold Hotel”영화를 작성하는 데 관련된 경험이 포함되어 있음)는 Sophie가 그녀가 계획하고 있는 큰 파티를 마무리 짓고 어머니가 원래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긴장하게 하고 에게 해에 있는 이 외딴 땅 슬래브는 1970 년대 후반에 아버지가 누구인지 전혀 모르면서 소피와 임신했습니다.

릴리 제임스 는 도나의 어린아이를 폭죽 꽃의 아이로 태어났습니다. 야생, 금발 컬, 높은 플랫폼 부츠의 친숙한 혼란. (제임스의 햇볕이 잘 드는 존재는 영화의 일관된 밝은 반점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와 점프 슈트를 입은 백업 가수 Tanya ( Jessica Keenan Wynn , Christine Baranski의 데드 온 인상 )와 Rosie (로지)를 만납니다. 알렉사 데이비스에 대해 서, 줄리 월터스 ). 그리고 우리는 그녀가 바람둥이를 보고 대학 졸업 후 여름에 그녀가 멍청한 녀석들을 만나게 됩니다.
먼저, 파리에서 멈춘 프랑스 인으로 그녀를 매료시키려는 귀찮은 해리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그녀를 섬으로 데려가는 보트에 그녀를 부딪히는 섹시한 스웨덴 빌이 옵니다. 마지막으로, 칼로 카이리에 도착했을 때 이미 휴가를 떠난 야심 찬 건축가 샘이 있습니다. 그들은 각각 Colin Firth , Stellan Skarsgard 및 Brosnan으로 자라날 것이며 ABBA 노래를 불러야 비참하게 될 것입니다.
ABBA 노래. 그들은 대히트 무대 뮤지컬과 오리지널 영화를 위한 제과 결합을 보여줍니다. 이번에 가장 휴거 했던 70 년대 스웨덴 슈퍼 그룹의 곡은 첫 번째 라운드에서 재생됩니다. 대부분의 사운드 트랙은 잘 알려지지 않은 노래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숫자가 무대에 오르고 안무되어 거의 영감을 받지 않는 방식으로 노래를 칩니다.
소피의 세 아빠가 최고 자격을 갖춘 Firth, Skarsgard 및 Brosnan 친구를 서로 만나는 짧은 순간을 오랫동안 기다린 것 같습니다. 영화 맘마미아는 소피와 그녀의 남편 스카이가 넓은 세상으로 여행을 떠나며 이야기가 막이 내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