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ason Bourne"은 "Bourn Supremacy"및 "The Bourne Ultimatum" 의 전형적인 블록버스터 기대를 넘어서는 듀오 인 Matt Damon과 Paul Greengrass 감독 사이에 창의적이고 아드레날린이 쏟아지는 상봉을 예상하여 티켓 구매자를 유혹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영화의 팬인 나도 007과 모노그램을 공유하는 캐릭터를 위해 다시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랐다. 그러나 “Jason Bourne”에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은 몇 분 밖에 되지 않는다. 그것은 거의 대화가 필요 없는 (전체 영화에서 25 줄) Bourne을 차지합니까? 그것이 더 - 과잉 행동보다 적마다 전화 께서 대답하여 귀에 거슬리는 도보 촬영하도록 설계 액션 촬영 및 편집, 보일 중요? 이 문자들이 이미 묻고 답한 질문들을 문자 그대로 반영하는 음모의 친숙 함은 어떻습니까? “Jason Bourne”은 제가 계속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그것은 단지 나를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이전의 두 개의 Greengrass 영화에서 David Webb에서 Supersonpy Jason Bourne으로의 진전 사실을 배우고 Doug Liman 의“ The Bourne Identity ”JB (Matt Damon)는 본질적으로 숨어 있습니다. 물론, 그는 가끔 거리의 싸움을 하기 위해 튀어나온다. 그러나 그는 현재 어태치먼트가 없는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이다. (그린 그래스와 공동 작가 크리스토퍼 루주 (Christopher Rouse)는 2016년에 본 (Bourne)이 있던 곳과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거의 관심이 없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Nicky (Julia Stiles)가 악당의 레이더에 본을 끌기 직전에 불과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CIA 국장 Robert Dewey (Tommy Lee Jones). Nicky는 Bourne에게 Treadstone 프로젝트의 배경, 특히 Bourne의 아버지 인 Richard Webb (Gregg Henry) 에게 실제로 일어난 일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물론 Dewey는 그렇게 할 수 없었으며 CIA 요원 Heather Lee (Alicia Vikander)와 암살자를 “Asset”(Vincent Cassel)으로 사용하여 비밀 거래를 계속할 계획입니다. Dewey가 Bourne의 귀환에 대해 특히 당황한 이유 중 하나는 Aaron Kalloor (현재 HBO의 " The Night Of " 에서 본 Riz Ahmed)라는 기술 개척자와 깊이 관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Deep Dream이라는 회사의 책임자 이는 고객에게 강력한 수준의 프라이버시를 약속하지만 비밀리에 CIA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Jason Bourne”에는 인터넷 프라이버시, 정부 침입과 같은 오늘날 가장 큰 핫 버튼 문제가 있지만 창 드레싱과 같은 느낌이 듭니다. 

Matt Damon은 2007 년 기자 회견에서 그는 Jason Bourne의 반복이 끝났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그의 캐릭터 여행의 종점, 그의 정체성에 대한 그의 탐구에 도달했다. “특성을 이끌어내는 모든 내부 추진 메커니즘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다른 것이 있어야 한다면 완전히 재구성해야 합니다. 어디에서 가야 합니까? 저에게 우리가 이야기 한 이야기가 이제 들려온 것 같습니다.” 그는 여전히 그렇게 느낍니다. 데이먼은 올바른 재료를 가진 복잡한 캐릭터 중심의 배우가 될 수 있지만 그의 마음은 여기에 없습니다. 토미 리 존스는 자신이 받은 약간의 캐릭터에 대한 투자가 적다는 것을 느꼈어며, 가난한 알리시아 비 칸 더는 우리가 그녀를 보는 순간부터 그녀의 아크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기 때문에 플롯 장치라고 불릴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나쁜 것은 Greengrass는 가장 육체적으로 활기차고 위협적인 배우 중 한 명인 Vincent Cassel을 낭비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Cassel은 스나이퍼 스코프를 통해 스나이핑의 대부분을 수행하며 영화가 끝날 때까지 실제로 헤어질 수 없습니다. Riz Ahmed만이 퍼포먼스 수준에 영향을 미치면서 아주 적은 일을 많이 했습니다. 해골이 그의 옷장에서 떨어지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성공적인 사업가를 미묘하게 연기하는 방식을 보십시오. "Jason Bourne"에는 훨씬 더 나은 버전의 "Jason Bourne"이 있는데, 그 이유는 사람이 우리 영웅보다 더 큰 무언가에 갇힌 사람과의 아크를 대조하는 것입니다. Riz Ahmed만이 퍼포먼스 수준에 영향을 미치면서 아주 적은 일을 많이했습니다. 해골이 그의 옷장에서 떨어지려고한다는 것을 알고있는 성공적인 사업가를 미묘하게 연기하는 방식을보십시오. "Jason Bourne"에는 훨씬 더 나은 버전의 "Jason Bourne"이 있는데, 그 이유는 사람이 우리 영웅보다 더 큰 무언가에 갇힌 사람과의 아크를 대조하는 것입니다. Riz Ahmed만이 퍼포먼스 수준에 영향을 미치면서 아주 적은 일을 많이했습니다. 해골이 그의 옷장에서 떨어지려고한다는 것을 알고있는 성공적인 사업가를 미묘하게 연기하는 방식을 보십시오. "Jason Bourne"에는 훨씬 더 나은 버전의 "Jason Bourne"이 있는데, 그 이유는 사람이 우리 영웅보다 더 큰 무언가에 갇힌 사람과의 아크를 대조하는 것입니다.
아흐메드는 자신의 캐릭터의 곤경에 대한 시급함을 느끼기 때문에 등록한다. 나머지 영화에서는 그렇지 않다. 말뚝이 없는 것처럼 느껴지는 이야기를 추구하는 데 너무 많은 힘이 없었습니다. “Jason Bourne”이 끝나면 모든 사람들이 소리치고 달리고 싸우는 것에 대해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만족스러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마치 Greengrass와 회사는 그들이 사랑하는 캐릭터를 위한 흥미로운 새로운 아크를 조율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그들은 단지 하나를 반복했습니다. 영화는 제이슨 본 팬의 소설과 비슷하지만, 몇 년 동안 사이버 테러 유행어를 사용하여 시청자들에게 깊이뿐만 아니라 음모의 환상을 선사합니다. 

Greengrass의 상표 스타일조차도 영감을 얻지 못했습니다. Barry Ackroyd (The Hurt Locker)는 대단한 재능을 가진 촬영 기사이지만, 그의 스타일은 Oliver Wood와 같은 운동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최초의 3부작 작업은 우리를 행동의 한가운데에 두었습니다. 좋은 선이지만 결정적인 것입니다. Ackroyd의 느낌은 어수선하고 필사적인 반면 Wood의 카메라는 마치 마치 펀치를 받는 것처럼 시급하게 느껴집니다. 돌아오는 편집자 인 크리스토퍼 루주 (그린 그라스의 모든 영화를 깎은)는 기술 MVP이며, 이 영화는 일부 사람들에게 자신이 재미있고 신나는 것을 시청할 수 있게 하는 추진력을 줍니다. 그러나 끝났을 때, 시청 자조 차도이 실패한 창의적 동창회를 용서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방금 본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재정 이외의 목적은 무엇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왜 아무도 이미 이야기를 들려주는 새롭고 매력적인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