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봉준호의 "기생충은"의심할 여지없이 올해의 최고의 영화 중 하나입니다. 봉은 수업에 관한 여러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 " Snowpiercer "및 " Okja 포함)"), 그러나"기생충 "은 세상을 정의하게 된 구조적 불평등에 대한 그의 대담한 시험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풍자 같은 느낌을 주는 저글링 행위입니다. 매우 부유 한 어색한 괴상한 가족을 쫓아내고, 봉은 우리 가보고 있는 것을 우리에게 묻고 우리를 유혈 병에 시달리게 하는 힘든 우회전을 합니다. 기생충”은 몇 년 동안 이야기에서 가장 대담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영화는 프로젝트를 침몰시키는 방식으로 너무 많은 전환을 하기 위해 끊임없이 무너질 것을 위협합니다. 아슬아슬한.

김기우 (최우식)와 그의 가족은 가난의 가장자리에 살고 있다. 그들은 배달 회사를 위해 피자 상자를 접어 현금을 만들고 근처의 커피숍에서 Wi-Fi를 훔치고 이웃이 자신의 침입을 처리하기 위해 훈증을 당할 때 창문을 열어 둡니다. 김기우의 친구는 친구가 잠시 동안 외출을 하면서 같이 일하고 있는 여자 아이를 위해 영어 교사로 추천할 것을 제안하면 인생이 바뀐다. 친구는 어린 소녀와 사랑에 빠지고 그녀를 “노예화”하는 다른 교사를 원하지 않습니다. 왜 우리가 알고 배우고 있는지 김기우를 신뢰하는 이유는 유효한 질문입니다.
청년은 이름을 케빈으로 바꾸고 박다혜 (정지 소)를지도하며 당장 그에게 넘어진다. 케빈은 훨씬 더 깊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온 가족을 이 집으로 데려 올 것입니다. 그는 집안의 아들이 미술 교사가 필요하다는 케 연의 여동생 '제시카 (Jessica)'( 박소담 )가 그림에 들어갈 수 있게 해 주신 조여정의 어머니 연교를 재빨리 설득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엄마와 아빠도 파크 하우스에 있습니다. 김 가족에게는 모든 것이 완벽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공원도 행복해 보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변합니다.

“기생충”에 대한 대본은 시나리오 작가가 가장 많은 신용을 얻는 영리한 비틀기와 이야기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 이 경우 Bon and Han Jin-won ). 봉을 주인으로 재확인하는 시각적 언어로. 놀라운 촬영 감독 경 이영표 홍콩 ( "작업 굽기,”“Snowpiercer”) 및 A-list 디자인 팀인 Bong의 영화는 모든 작곡에 매료되었습니다. Park 주택의 깨끗하고 빈 공간은 Kim의 생활공간의 꽉 찬 공간과 대조되는 것이 아니라 상징적 일뿐 만 아니라 그 자체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도 시각적으로 자극적입니다. 그리고 킴 아파트가 지하 절반에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세상과 세상 사이에 갇히고 있고, 그 사이에 점점 더 많은 틈이 있습니다.
"기생충 (Parasite)"은 이야기의 관점에서 놀랍도록 재미있는 영화이지만, 부자가 가난한 사람들이 내가 여기서 완전히 망칠 수 없는 방식으로 생존하기 위해 어떻게 살아남는가에 대해서도 많은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어느 나라의 부유 한 사람들은 가정부, 가정교사, 운전사, 또는 훨씬 더 어두운 일이든 빈곤층의 노동으로 살아남습니다. 김 씨의 가족은 당신이 예측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그 틈과 불평등의 잔인 함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기생충"의 사회 논평은 혼돈을 불러일으키지 만 결코 교훈적인 메시지 영화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어쨌든, 나는 여전히 즐겁고 우울한 동시에 어떻게 정말로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랑 붙어 "기생충"은 너무나 완벽하게 보정되어 모든 자신감을 느끼는 기쁨을 누릴 수 있지만, 봉은 여기에서 포장을 풀고 사회에 대해, 특히 완벽하고 절대적으로 잊히지 않는 마지막 장면을 생각하면서 화를 냅니다. 연중 몇 번만 대화를 시작하는 대화의 시작이며, 봉준호는 오늘날 최고의 영화 제작자 중 한 명임을 상기시켜줍니다. “기생충”과 같은 영화를 본 적이 없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