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사랑했던 모든 소년들에게"의 끝은 존 휴즈-이안이었고, Lara Jean Song-Covey와 Peter Kavinsky 사이의 큰 키스를 포함하여 축구장에서 Judd Nelson의 펌핑 주먹을 메아리 게 했다. " 아침 식사 클럽." 시청자에 따라 이것은 큰 승리 또는 손실이었습니다. 속편은 다른 소년이 라라 진의 삶에 나타날 것이라는 위협이나 희망을 줄 수만 있었습니다. “모든 소년들에게 : PS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는 원본보다 몇 주 후에 일어났으며, 매력을 겪고 난 후의 문제 (관계)를 해결하는 탄탄한 십 대 롬 컴이기 때문에 즐거움은 주로 당신의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라라가 사랑하는 주된 소년이되기를 원합니다. 

이 영화는 Lara Jean (Lana Condor)과 Peter (Noah Centineo)로부터 더 많은 것을 원하는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영상으로 시작합니다) 함께 첫 데이트. 그는 그녀를 이탈리아 식당으로 데려가고 베드로는 두 개의 포크를 갖는 것에 대해 지나치게 열심을 품은 후에 (그가 바닥에 하나 떨어 뜨릴 수 있음), 집단적인 공기는 심지어 낯선 사람이 된다. 라라 진은“이번이 처음으로 여자 친구가 된 적이 없다”며 “내가 잘 지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Lara Jean은 그의 좋은 여자 친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지만 (그녀가 누구인지를 바꾸는 것조차도) 그의 광범위한 일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위해 많은 특별한 일을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Lara Jean의 전 친구 Gen (Emilija Baranc)과 데이트를 하는 남자 친구 경험 Condor의 매력적인 공연은 Lara Jean을 지나 우리를 데려가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30여 개의 이상한 무성한 팝송 바늘 방울과 감독 / 촬영가 마이클 피 모냐 리 (Michael Fimognari) 의 공격적인 청록색 팔레트 (이 영화는 수잔 존슨 감독의 첫 번째 영화인 피 모냐 리 (Fimognari)가 촬영한 것보다 훨씬 청록색과 분홍색) 사이에서 팀 PK + LJ를 응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충분합니다. Lara Jean이 Peter의 눈에 띄는 연애편지를 받았을 때, 그녀는 결코 그를 보내려 하지 않았습니다. John Ambrose McClaren (Jordan Fisher)이라는 6 학년 호감) 하나를 받고 아름다운 것을 다시 썼습니다. 그러나 Lara Jean이 그것을 솔질하기 전에, 그는 자원봉사를 하고 있는 은퇴 가정에 나타납니다. Fisher는 John Ambrose가 어떻게 Lara Jean에게 눈부신 미소를 지 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소피아 알바레즈 와 제이 밀스 구로에 (J. Mills Goodloe)의 대본 은 존 암브로스 (그는 잘 들렸다! 그는 피아노를 하면서 낭만적인 차이를 낼 수 있다!)가 더 나은 가치를 지니는 이유에 대해 강력한 사례를 제시한다. 라라 진 그들은 심지어 사랑스러운 핼러윈 의상 기억을 공유합니다. 이 의상은 Lara Jean과 John Ambrose의 위트를 Lara Jean과 Peter와의 유대 관계보다 정확히 결합시킵니다. Lara Jean과 John Ambrose가 함께 빙고 게임을 하고 있는 동안 그들은 "멋진 방식으로 불충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연결은 사랑스럽고 영화의 후작 인 두 개의 큰 별 Condor와 Centineo 간의 화면상의 관계를 보호하는 것처럼 분명합니다. 

아마 이 영화의 더 좋은 부분은 Lara Jean & Peter의 곤경에서 벗어난 것입니다. John Corbett 은 새로운 사랑에 대한 관심이있는 Lara Jean의 아빠와 같은 몇 가지 햇볕이 잘 드는 장면을 가지고 있으며, 이 속편은 “Gilmore Girls”시즌의 건전한 사소한 일 이후로 깊어지기 때문에 물건을 정리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습니다. 더욱이 이야기는 낭만적이지 않지만 Lara Jean의 과거 관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약간의 비틀림이 있지만 현재 위치와 어울리는 사람에 대해 더 결정적입니다. 그것은 은퇴 한 주민들로부터 때때로 나타나는 재미있는 재미있는 코미디 나 Lara Jean이 그녀의 달콤한 친구 Chris (Madeleine Arthur)와 Lucas (Trezzo Mahoro) 와의 간단한 상호 작용에서 나오는 것보다 더 고무적입니다. 그러나 피터가 있습니다. 그는 Lara Jean을 실망시키기 위해 수많은 일을했고, Centineo는 그의 솔직한 접근 방식에서 모두 정직한 실수처럼 행동합니다. Peter의 bugaboos는 실수로 (시간이 늦었다는 문자 메시지가 아님) 무모하게 어리 석고 표절과 관련된 주요 데이트 위반에 이르기까지 진행됩니다. 그렇습니다. 영화는 젊고 영화 중에 나오는 모든 나쁜 선택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소년들에게 : PS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는 피터가 자신을 보여주는 것 이상으로 시청자에게 팔리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진실합니다. 

이 두 영화는 뒷 그림으로 더 큰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어쩌면 다섯 번째, 여섯 번째 또는 열두 번째 불가피한 작품에서 Lara Jean은이 영화가 설탕 코팅을 시도하는 모든 결함에 대해 Peter와의 관계를 볼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적어도 두 가지 모험으로 인해 그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 하는 Lara Jean에게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산발적인 성우를 통해 그녀의 환상이 로맨스 소설에 의해 형성되었으며, 그녀는 훌륭한 제빵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대학에 관해 이야기할 때, 그녀가 인생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거의 알지 못합니다. 콘도르의 공연은 배후에 놀라운 느낌을 주며, Lara Jean이 새로운 경험을 통해 우아하게 자신의 길을 찾은 것에 대해 영화는 이 사람에게 적용됩니까? 라라진이 언젠가 더 좋은 남자 친구, 더 좋은 남자 친구, 곧 더 좋은 것을 얻을 것이라는 희망을 극복하기는 어렵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