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BO의 뛰어난 5 시간 미니 시리즈“Chernobyl”은 “고난과 희생을 겪은 모든 사람을 기념하여”라는 말로 끝납니다. 폭발로 사망 한 노동자에서부터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말한 과학자들에게 계속 싸워진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그 사람들에게만 경의를 표하는 시리즈의 마지막 참고 사항입니다. Jared Harris , Emily Watson , Stellan Skarsgard 등의 훌륭한 공연으로 화려하게 구조화되고 정박된 “Chernobyl”은 엄청나게 황량하지만 누적 능력이 뛰어납니다. 요한 렌크의 원자력 사건에 의해 변화된 국가 전체에 대한 복잡하고 계층화된 비전이 점점 더 황폐 해짐에 따라 전 시간보다 인상적이었습니다.
처음에는 “Chernobyl”이 엄청나게 일시적인 느낌입니다. 안전 테스트가 매우 잘못되었을 때 1986년 4월 26일에 일어난 일의 영역에서 다양한 인물들을 만납니다. 테스트에 직접 참여한 작업자가 있으며, 대부분 자신 이하는 일에 대해 경험이 없고 정보를 얻지 못했으며, 실수를 저지르는 욕설을 이끌고 있습니다. 소방관처럼 불길을 막으려 고 달려가는 지역 비상사태 대응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정부 관리들이 있는데, 그들 중 일부는 러시아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엄청나게 많은 기사를 썼습니다.

"테러"에서 "크라운"에 이르기까지 수년 동안 과소 평가 된 위대한 해리스는 체르노빌에서 일어난 일을 가장 먼저 깨닫고 소비에트 핵 물리학자인 발레리 레가 소프 (Valery Legasov)를 연기합니다. 지금. "Chernobyl"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건 이후 발생한 사건으로 인해 훨씬 ​​더 심각한 국제 재난이 있었을 수 있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Legasov는 건물 외부의 흑연에 대한 보고서를 보고 핵심이 폭발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며, 공무원의 반대는 아무것도 주장하지 않았다.— 재해를 억제할 수 있는 자유가 주어진다. 붕괴 후 체르노빌과 관련된 몇 가지 시한폭탄이 있었는데, 이는 대규모 폭발 가능성, 러시아 전역에서 유출되는 핵 방사선의 격리 및 대부분의 국가에 대한 물 공급으로 향했다는 사실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비참한 운명을 피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그 대답은 종종 인간의 희생입니다. 사람들은 방사능이 가득한 상황에 처해있어 레벨을 읽도록 설계된 기계가 단순히 고장났습니다. "Chernobyl"의 가장 매혹적인 부분 중 일부는 Bogas Shcherbina (Stellan Skarsgard) 소비에트 부총리와 Ulana Khomyuk (Emily Watson)을 포함하여 Legasov와 그의 팀에 배치된 장애물을 자세히 설명하는 방식으로 거의 절차 적입니다. Skarsgard는 수년간 정부의 마우스 피스로 활동 한 사람으로서 최고의 직업 중 하나를 제공하지만 파티 라인은 여기서 일을 끝내지 못할 것이며 Watson은 실제로 아말감 인 캐릭터에서 인간의 핵심을 찾습니다. 체르노빌을 봉쇄할 뿐만 아니라 그곳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내기 위해 노력한 실제 사람들의"체르노빌은"미래의 스타로 작은 역할을 포함, 너무 프린지에 익숙한 얼굴로 채워집니다. 제시 버클리 ( " 짐승 첫 번째 조치 중 하나의 임신 한 아내"), 그리고 하나의 에피소드로 설정 건방진 배리 키 오한 ( " 피난 후에 남아있는 길 잃은 개를 죽이기 위해 체르노빌 근처의 작은 마을을 방황해야하는 팀에 배정된 사람으로 신성한 사슴의 살해 ”). 결국, 그들은 방사성이며, 다른 도시로 살고 여행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맹목적으로 우울하게 들린다 고 생각한다면, 틀린 것은 아니지만 Renck와 작가 Craig Mazin 에게는 교묘 한 힘이 있습니다."Chernobyl"이 더러워지지 않도록 하는 접근 방식. 그들은 TV에서 뉴스 기사를 시청하는 것을 기억하기에 충분히 나이 든 사람들에게 인간의 요소를 추가합니다. 물론, 우리는 지적으로 인간의 이야기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Chernobyl”은 매우 학문적이고 과학적인 자료를 취하여 이해하고 촉각적으로 만듭니다. 그것은 마진과 렌크가 훌륭한 캐스트, 특히 예전의 의로운 지적을 해왔지만 여기서는 결코 성공하지 못한 자레드 해리스를 돕습니다. 저평가 된 경력에서, 이것은 그의 최고의 공연 중 하나이며, Legasov에게 방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과 일어나고 있는 일의 실제 위험을 아는 사람으로 만드는 심리적 지식으로 투자합니다. 해리스는 레가 소프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겠다는 결심과 실제로 할 수 없는 지식에 대한 균형을 유지하면서 각 장면에서 많은 것을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가 한 시점에서 말했듯이, 그들은 전에 일어난 적이 없는 것을 고치려고 합니다.. 해리스의 목소리로 절망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는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많은 방사성 피해를 입어 그와 관련된 모든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Chernobyl"은 " Sharp Objects "및 " Big Little Lies "와 같은 최근 미니 시리즈의 왜곡 된 이야기에 익숙한 HBO 시청자에게 힘든 매 일 수 있습니다. 수상자들만큼 군중을 기쁘게 하지는 않지만 성취한 것만큼이나 좋습니다. 핵붕괴의 물리학이나 정부의 실수로 인해 녹아내리고 그것을 덮으려고 했던 정부의 실수와 같이 건조한 것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채굴하는 것은 엄청나게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 운명적인 날에 일어난 사건과 사건 그 자체에 대한 청문회 사이의 “청소년”의 마지막 에피소드는 놀라운 TV 여행의 보람 있는 종말처럼 느껴집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