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신의 진실을 찾기 위해 우주로 가야 했던 사람들에 대한 공상 과학 영화가 많이 있었지만 제임스 그레이의 대단한 "Ad Astra" 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주제가 조밀하고 시각적으로 호화로운 “Ad Astra”는 액션 / 어드벤처 스릴 타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 중력 ”또는 “ 화성인 ” 보다 “Solaris”가 더 많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우리의 조상이 되는지에 대한 해설을 제시하고, 결석 한 신을 찾는 것으로 읽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브래드 피트 (Brad Pitt )의 경력 최고의 공연 중 하나와 모든 수준에서 뛰어난 기술 요소에 의해 고정된 드문 미묘한 스토리 텔링입니다. 특별한 영화입니다.

Roy McBride (Pitt)는 우주복에서 가장 멋진 남자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우주 여행이 더 널리 퍼져있는 McBride는 초기 장면에서와 같이 지구로 급락하더라도 BPM이 80을 넘지 않는 사람으로 전설적입니다. 지상에서 우주로 도달하는 탑에서 하늘로 다이빙하는 원인은 전 지구를 파괴하여 수천 명의 사람들을 죽이는 전력 서지입니다. 우주 탐사를 담당하는이 소송은 McBride에게 해왕성 근처에 위치한 반물질 장치로 서지의 원인을 추적했음을 알려 주었다. 그것들의 목표는 우리 태양계의 가장 먼 곳으로 가서 지적인 생명체를 찾기 위해 우주의 나머지 부분을 둘러보는 것이었습니다. 토미 리 존스). 몇 년 동안 Roy는 그의 아버지가 죽었다고 믿었지만 지금은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지구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화성으로 보내져 몇 년 동안 죽었다고 생각한 아버지와 의사소통을 시도하며, 답장을 하면 성간 위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세상이 희망을 잃었을 때 결석했던 제작자에 의해 야기 될 수 있는 세상의 재난 –“Ad Astra”에 포함된 종교적 우화는 당신이 그것을 찾으면 분명하지만 영화의 긴급 성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결코 강조되지 않습니다. 공상 과학 소설은 종종 의미를 찾는 것에 관한 것이지만, 이것은 말 그대로 그를 만든 사람을 찾아서 왜 우리를 떠난 지를 포함하여 답을 얻는 사람의 탐구 이야기를 말해주는 것입니다. McBride의 여행은 그를 먼저 달로 데려갑니다. 이는 달을 여행 함정으로 간단히 재구성 한 다음 지하철로 완성한 다음 화성으로 이동합니다. 그레이의 마지막 영화에서와 같이 “ 잃어버린 도시 Z여행과 탐험이 사람을 어떻게 변화시키는가에 대한 요소가 있습니다. 완벽한 BPM을 가진 영웅은 일상과 집의 안락함을 떠나고 모험의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맥박이 높아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레이는 그의 이야기에 대한 인간의 친밀감을 잃지 않으며, 우리가 맥브라이드의 POV에 묶여서 자신 이하는 일만 경험하고 자신 이하는 일만 알도록 합니다. 결과는 주제에 대해 방대하고 깊이 개인적으로 느껴지는 영화이며, 이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를 잘못 이해하지 마십시오.이 영화는 심오한 철학적 영화이지만 전통적인 행동 요소와 McBride의 여정에서 실제 스테이크처럼 느껴지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죽는다. 사람들은 실수를 합니다. 사람들은 이기적이고 무섭고 탐욕스럽습니다. 도널드 서덜드 (Donald Sutherland)와 루스 네가 (Ruth Negga)의 캐릭터를 포함하여 맥브라이드 (McBride)와 그의 여정에서 다른 사람들과의 만남은 그의 인간성을 밝히 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구에 떨어진 완전한 사람은 창조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면서 불완전 해지며 주변 사람들의 불완전 성을 보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Pitt는 자신의 경력에서 가장 미묘하고 우아한 공연 중 하나에 감정적, 육체적 무게를 실었습니다. 많은 감독들이 그 주변의 웅장 함이나 성간 여행의 세부 사항으로 너무나 사로 잡혔을 수도 있지만 그레이는 다른 감독이 실제로 가지고 있지 않은 방식으로 카메라가 피트의 얼굴에 머무를 수 있게 합니다. 피트의 가장 복잡한 성능. 피트는 매번 화려한 선택을 피하지만, 다른 방향으로 잘못하지 않고 맥브라이드를 너무 도둑질합니다. 완벽하게 보정된 성능입니다. 그의 작품은 여기와 "Once Upon a Time... Hollywood"에서 2019 년은 그의 경력 중 최고의 해입니다. 그들은 즉시 고전적인 공연이며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배우로서 과소평가된 범위를 보여줍니다.

물론 그레이의 모든 영화와 마찬가지로 이곳의 장인 정신은 최고입니다. 달의 흑백에서 화성의 녹슨 빨강에 이르기까지 영화의 다른 부분에서 색상을 섬세하게 사용하면 매혹적인 시각적 팔레트가 만들어지며 Hoyte Van Hoytema의 영화 촬영법은 때때로 " Interstellar "에 대한 그의 작품을 반영합니다. ”가장 넓은 공간과 가면을 쓴 우주 여행자들의 극단적인 클로즈업의 균형을 잡는 방법. 맥스 리터 (Max Richter)의 점수도 특히 효과적이며, 어쨌든 동시에 섬뜩하고 섬뜩합니다. 

우리는 일부 사람들이 “중력”,“ 도착 ”과 같은 영화로 하이 브로우 공상 과학이라고 부르는 시대에 있습니다., 및 "Interstellar"는 높은 수익을 내고 주요 상을 거두게 됩니다. "Ad Astra"도 마찬가지입니다. 메이저 박스 히트작이 되기에는 너무 이상한 일이며 디즈니 소유권으로 전환하면서 스튜디오에서 플럭스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시간은 그레이의 영화에 상냥할 것입니다. 그것은 미래에 일어날 수도 있지만, 때때로 우리가 믿고 믿고 의지했던 느낌이 더 이상 같은 방식으로 우리를 위로하지 않는 세상에서 의미에 대한 우리의 탐구에 대해 항상 최신의 것을 말합니다. "Ad Astra"는 내가 기대하지 않은 방식으로 내 감정에 영향을 준 최종 장면에서 선과 아이디어로 깊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것에 인내하십시오. 그것에 투자하십시오. 목적지는 여행의 가치가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