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oachim Trier의 "폭탄보다 더 큰 소리"는 슬픔과 기억의 교차점에 관심이 있으며 사진이나 영화를 통해 캡처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자신의 목적에 대한 의견 (공동 작가로 하는 영화입니다. 에스 킬보그트 의 "블라인드는 , 충돌 영역 사진 한 번에 초점을 유지하는 어려움을 한탄 사람을 가장 중요한 캐릭터 중 하나를 함으로써" 뿐만 아니라 한) 그녀는 연대기의 특정 사람들을 보편적인 모범으로 바꾸지 않았습니다. “8월 31일 오슬로 ”와 “보복” 에서 이미 필견 작품을 전달한 훌륭한 영화 제작자 트리어, 애도, 후회 및 우리의 삶을 구성하는 세부적인 세부의 엄청나게 까다로운 지뢰밭을 탐색합니다. 신생아의 손으로 열리는 삶과 죽음에 관한 진술이지만 주로 우리가 어떻게 손실을 처리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때때로 그 구불구불 한 접근 방식이 Trier의 최고 작품보다 조금 더 분리되어 있다고 느낄 수 있지만, 이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마음속에 포장을 풀고 있는 섬세하고 복잡한 영화입니다. 캐릭터를 괴롭히는 동일한 종류의 조각난 이미지로 기억합니다.

아기 손은 조나 (Jesse Eisenberg)의 새로운 아들에 속하며, 그의 아버지 진 (가브리엘 번 ,“치료 중”이후 최선을 다함)을 할아버지로, 그의 형제 콘래드 (데빈 드루이드)를 삼촌. 이 가계도에 새 가지가 도착하면이 일족의 잃어버린 족장 인 이사 벨레 (이사벨라 후 퍼트) 에 대한 기억이 돋아 나지만 요나도 자신의 독특한 길로 떠나게 됩니다. 출생과 죽음과 같은 주요 사건은 우리가 세상을 인식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도덕적인 메시지 영화 방식이 아니라 심지어 실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까지도 정의합니다. 아마도 아버지가 되어서 젊음에 관한 챕터를 닫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요나는 과거의 누군가 인 에린 (레이철 브로스 나 한) 과의 관계를 다시 생각나게 합니다), 누가 그녀의 어머니를 잃고 있는 것.

한편, 젊은 콘래드는 표류합니다. 그는 고등학교에 친구가 많지 않으며 콘래드의 선생님 한나 (에이미 라이언)와 자고 있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는 아버지와 연결할 수 없습니다. 유전자는 콘래드에게 전화를 걸고 심지어 마을 주변을 따라가며 자신 이하는 일을 알아봅니다. 그가 그에게 다가가서 그가 어디 있는지 묻자, 콘래드는 그네에 앉아 혼자 누워서 친구와 함께 있다고 말합니다. 아버지의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콘래드는 멜라니 (루비 제 린스)라는 학급의 소녀에게 매료되었습니다), 때로는 자신이 미래의 마법 열쇠라고 생각하기까지 합니다. 트리어의 영화는 콘래드가 마술사처럼 손을 움직이고 멜라니의 머리카락이 바람에 불 때와 같이 마술 같은 사실감에 빠지기까지 합니다. 때때로, 특히 가장 자아 중심적인 십 대 시절에 우리는 애정의 대상을 원하기 때문에 움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세계는 콘라드를 중심으로 회전하고 있다. 자신의 밤을 알지 못하는 온라인 게임의 아바타, 어머니의 상실에 대한 슬픔, 그리고 "폭탄보다 더 큰 폭탄"에서의 여행은 다른 사람들이 배우는 것 중 하나이다 필요, 욕구 및 비밀도 있습니다.
뉴욕 타임즈 에서 교통사고로 사망 한 이사벨라에 대한 “진실한 이야기”를 전하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그녀는 자살했습니까? 그녀는 연인을 만나고 있었습니까? 요나와 진은 진실을 알고 있지만 콘래드와는 거리를 두었습니다. 그들은 배우고 자하는지에 대해 의견이 맞지 않습니다.

우리가 잃어버린 사람들을 어떻게 기억합니까? 그것은 종종 전형적인 할리우드 영화의 큰 순간과 같지 않지만 콘래드의 어머니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이 그를 옷에 숨어있는 것을 보지 않는 척하는 것처럼 작은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어떻게 슬픔을 포착합니까? 사진, 소설 또는 영화가 실제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을 전달할 수 있습니까? 트리어는 “엄마는 한 번 그림의 틀을 다르게 짜서 그림의 의미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와 같은 줄을 포함하여 자신의 형태의 한계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이자벨이 어떤 목적을 위해 특정한 이야기를 구성하는 방식으로 해답을 얻을 수 있는 영화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Trier의 영화는 우아하고 단순 할 때 최고입니다. 일반 촬영 작가 인 Jakob Ihre와 함께 일하면서 그는 캐릭터의 인간성에 관심이 많으며 머리카락, 눈, 입에 키스하는 이미지로 돌아갑니다. 이 영화는 놀랍게도 시각적으로 눈에 띄면서 공중을 뚫고 나가는 치어 리더 바디와 트럭에 충돌 한 자동차의 아름다움을 발견했습니다. Ola Fløttum의 최소 유효 점수는 미묘하게 작용하여 조작하거나 지나친 느낌이 들지 않는 또 다른 슬픔을 더합니다. 때때로 Trier의 접근 방식은 방향이 없어 질 수 있으며 “라우더 댄 밤즈”의 일부가 감정적으로 생생한 느낌을 주기를 원했습니다. Jonah와 Conrad의 내부 독백은 작가가 전달할 수 있는 방식으로 격렬 해지지 만 영화 제작자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하므로 놀랍도록 내부적인 영화입니다. 놀랍게도 한 장면에서 요나는 그의 남동생이 임의의 감정, 요일에 대한 통계 및 일반적인 삶의 세부 사항에 대해 노트북에 저장 한 메모 모음을 소리 내어 읽습니다. 때때로 트리어의 영화는 그 문서에 대한 리프처럼 느껴져 기록에 대한 기억 조각을 포착합니다. 그것이 끝났을 때, 요나는 영화 자체에서 메타 해설처럼 느껴지는 다른 것을 말합니다. “정말 이상하지만 흥미 롭습니다. 정말…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

loading